자동차보험 저렴한 보험사 찾는 꿀팁

자동차보험 저렴한 보험사 찾는 꿀팁

운전의 필요성을 딱히 느끼지 못하다가 3N살에 늦게 면허를 따서, 작년부터 운전을 하고 다니는 왕 초보 운전자입니다. 제 차로는 편도 1520분 거리의 직장만 출퇴근하는 용도로 쓰기 때문에 캐롯이 적당하다고 생각 들었어요. 약 두 달간의 생생한 캐롯 사용 후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캐롯 자동차보험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자동차보험 저렴한 보험사 찾는

자차보험을 꼭 들어야 할까?

자차보험을 꼭 들어야할까? 라는 고민을 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저는 자차는 들어놓으라고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안들어도 되는 경우가 때때로 있습니다.

위 세가지의 경우에 적용되는 경우 자차를 들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차주 본인의 판단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분들은 10년 무사고인데 자차가 자동차 보험비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니 아깝다고 안드는 분들도 많습니다.

딱히 단점이 없는 보험같지만, 아래 내용은 생각해봐야 할 부분입니다. 주행패턴 변화 자신의 주행거리를 이해하고 가입을 결정했지만, 장래에 내 생활패턴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는 알 수가 없지요. 드문 경우겠지만, 자동차 이용패턴의 변경으로 주행거리가 늘어나게 된다면, 이전 다른 보험보다. 많은 보험료 납부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매년 평균 주행거리 15,000km 정도면 큰 차이가 없겠지만, 주행거리가 짧을수록 유리한 보험이라는 것이 핵심이겠죠 캐롯플러그 자동으로 주행거리를 체크해고 위급상황 시 간단하게 SOS요청을 할 수 있는 감사한 장치이지만, 시거잭에 꼽아놔야 해서 사람에 따라 불편할 수 있습니다.

또 GPS기반이기 때문에 주행경로와 위치가 유출될 수 있다는 점도 신경 쓰이는 부분일 수 있습니다. 물론, 캐롯플러그는 특약에서 제외하셔도 됩니다.

캐롯 손해보험 비교견적 후기

제 경우 만 43세 이상 기본 연령 특약으로 보험료 계산된 결과 후기는 다음 내용과 같습니다. 참고할 사항은 주행거리는 기준 1년 2만 킬로로 설정하였으며, 저는 평균 1년 기준 2만 킬로 이상은 주행하는 편입니다. 아래 두 가지 방식으로 계산을 해볼 수 있습니다. 월정산형, 연납후정산형 두 가지 계산 방식으로 개별적인 비교해 본 후기입니다. 특약은 가장 기본적으로 들어야하 항목들을 선택 후 진행한 결과입니다.

자차, 자상자동차상해, 대인 I, 대인 II, 대물, 긴급출동을 포함하여 제가 설정한 특약과 보장내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월 납입형과 연납 후정 산형의 차이점을 보시면 매월 납입하는 보험료나 일 년 치 미리 납입하는 경우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단 조건은 연납 후의 경우 2만 킬로 미만 주행 시 할인을 받았을 경우 거의 비슷해집니다.

 



자동차보험사 공식 홈페이지 가입 이벤트신용카드 결제 시

23년 7월 기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사 공식 홈페이지 혜택입니다. 신차 및 신규 갱신 가입자의 장점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보험사가 갱신 시 23만 원이네요. 보험사 별 이벤트 내용은 매주 변경될 수 있으니 본인 보험 가입 날짜를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가입 보험사의 특정기간에 타깃행사도 있었으나 보험만기 12달에는 거의 모든 문자로 옵니다.

보험 가입 절차

캐롯 홈페이지에서 개인 정보만 입력하면 보험료 확인할 수 있는데요. 홈페이지 메인에 떠있는 1분 안에 보험료 확인에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떠요. 첫 차례 화면은 필수라 동의 버튼을 눌렀고, 다음 화면은 선택이라 미동의를 눌렀습니다. 휴대전화, 카카오 페이, 신용 카드 중 하나로 간단히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면 보험 가입 요건 입력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장점과 단점

장점은 싸고 저렴합니다. 하지만, 조건은 운행거리가 짧을 때 유리하고, 매월 보험료 납부를 할부로 낼 수 있어 일시적으로 한 번에 내야 할 목돈 비용 부담이 적습니다. 그리고, 매달 본인이 얼마나 차를 주행하고 보험료는 얼마나 발생하는지 즉각 알 수 있는 시스템이어서 스스로가 잘 조절해서 자동차를 운행한다면 돈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단점으로는 평균 1년 기준으로 1만 5천 킬로 이상 주행하는 운전자들은 잘못하면 금액이 더 많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잘 따져보고 신중하게 결정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세컨드카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은 꽤나 매리트가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이유는, 주행거리가 짧기 때문에 매달 보험료 내면 더 저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년에 1만 킬로 이상 주행하시는 분들은 각 손해보험사 특약 설정을 잘 비교해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자차보험을 꼭 들어야

자차보험을 꼭 들어야할까? 라는 고민을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롯 손해보험 비교견적

제 경우 만 43세 이상 기본 연령 특약으로 보험료 계산된 결과 후기는 다음 내용과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롯 손해보험 비교견적

23년 7월 기준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사 공식 홈페이지 혜택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